호주는 새로운 미디어 법안이 있는 가운데 뉴스를 차단하려는 페이스북의 움직임을 비난한다. | TRENUE
Economy TV

호주는 새로운 미디어 법안이 있는 가운데 뉴스를 차단하려는 페이스북의 움직임을 비난한다.

입니다.

페이스북은 더 이상 호주의 출판사와 사용자들이 자사 플랫폼에서 뉴스를 공유하거나 보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페이스북은 틀렸습니다. 페이스북의 행동은 불필요했습니다. 그들은 강압적이었고 호주에서 그들의 명성을 손상시킬 것입니다,” 라고 목요일 언론 브리핑에서 호주 재무장관 조쉬 프라이덴버그가 말했습니다.

Facebook said it will no longer allow publishers and users in Australia to share or view news on its platform. “Facebook was wrong. Facebook’s actions were unnecessary. They were heavy handed and they will damage its reputation here in Australia,” said Australian Treasurer Josh Frydenberg at a media briefing on Thursday.

- - - - - - - - - - - - - - - - - - - - - - -

투자고지: TRENUE가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에 참고할만한 가치있는 내용이지만 투자권유, 종목추천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투자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결과와 그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구독하기
알림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
0
이 글에 대한 생각을 댓글로 적어보세요.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