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운용, TIGER ETF 유튜브 50만 돌파

공유하기

미래에셋자산운용은 TIGER ETF 공식 유튜브 채널인 ‘스마트 타이거’의 구독자 수가 업계 최초로 50만명을 넘었다고 2일 발표하였습니다. 이 채널은 2021년 9월에 시작된 이후 약 920개의 ETF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며 누적 조회수는 1억 뷰를 돌파하였습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디지털 환경 변화에 맞춰 유튜브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미국 대표 AI 소프트웨어 기업인 팔란티어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였으며, 팔란티어 본사를 방문하여 촬영한 인터뷰 영상과 팔란티어의 알렉스 카프 CEO, 데이브 글레이저 CFO와의 인터뷰 영상도 공개하였습니다. 또한 ‘월배당 라디오’, ‘ETForU’, ‘월간 TOP 10’ 등 투자 전략과 인기 ETF를 분석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자자와 실시간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도 진행 중입니다. 손수진 미래에셋자산운용 디지털마케팅부문대표는 “이번 유튜브 구독자 50만 돌파는 TIGER ETF 브랜드의 시장 영향력과 디지털 콘텐츠 전략이 시너지 효과를 낸 결과”라고 말하며, “투자자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으로 업계 대표 투자 콘텐츠 플랫폼으로 자리 잡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더 자세한 기사 내용을 보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
 

    

👇 👇 👇

⚠️ 투자 유의사항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주식, 금융, 경제 관련 정보는 단순히 참고 자료로서 제공되는 것이며, 특정 종목에 대한 투자 권유나 매매 추천이 아닙니다. 투자 결정은 전적으로 이용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 하에 이루어져야 하며, 투자에 따른 모든 손익은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주식, 금융, 경제 관련 정보는 단순히 참고 자료로서 제공되는 것이며, 특정 종목에 대한 투자 권유나 매매 추천이 아닙니다. 투자 결정은 전적으로 이용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 하에 이루어져야 하며 투자에 따른 모든 손익은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