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움증권309,000원 ▲+0.82%은 3월 말까지 생애 최초 신규 고객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로 비대면계좌를 개설하면 현금을 최대 21만원 지급하는 ‘계좌개설하고 21만원 vs 2만원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키움증권이 국내 주식시장에서 21년 연속으로 점유율 1위를 기록한 것을 기념하여 기획되었다.
신규 고객은 이벤트에 신청하면 5% 확률로 21만원, 95% 확률로 2만원에 당첨된다. 영웅문S# 앱을 통해 비대면계좌를 개설하면 계좌 개설 다음 영업일에 1만원이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ETF, ETN 포함)을 거래하면 당첨금 차액이 다음 영업일에 지급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고객 사랑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키움증권은 금융·경제 교육을 위한 책 ‘펭수야~학교가자’ 시리즈 제3권 ‘실전 투자’ 편을 최근 출간했으며, 지난 29일에는 서울 여의도 TP타워 본사에서 ‘키움드리머’ 4기 수료식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사회적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엄주성 키움증권 대표는 새해 신년사를 통해 주식거래의 표준에서 자산관리의 표준으로 도약하자고 강조하며, 하반기부터 퇴직연금 등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이와 함께 키움증권은 ESG(사회·환경·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여러 활동을 추진하며 고객과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은 고객과 주주, 그리고 국민 모두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투자 유의사항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주식, 금융, 경제 관련 정보는 단순히 참고 자료로서 제공되는 것이며, 특정 종목에 대한 투자 권유나 매매 추천이 아닙니다. 투자 결정은 전적으로 이용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 하에 이루어져야 하며, 투자에 따른 모든 손익은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