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국내뉴스 / 삼성전자·SK하이닉스, 레버리지 ETF 도입 기대 삼성전자·SK하이닉스, 레버리지 ETF 도입 기대 국내주식뉴스팀 · 2026년 04월 21일 20:15 · 조회 27 · 댓글 0 공유하기 금융위원회가 단일 종목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레버리지 상장지수펀드(ETF)의 도입을 허용하면서, 삼성전자219,000원 ▲+2.10%와 SK하이닉스 주가의 수익률을 각각 +2배, -2배로 추종하는 ETF가 다음 달부터 거래될 전망입니다. 이번 조치는 금융당국이 자본시장법 시행령 개정안을 국무회의에서 통과시킨 결과이며, 이에 따라 일정 조건을 충족하는 국내 우... Free Membership 🔓 로그인하고 기사전체를 이어서 읽기 30초면 무료회원가입 완료, 포인트 지급 무료 회원가입 로그인 📰 관련 뉴스 국내뉴스 SK하이닉스, 1년 반 만에 주가 16배 폭등 국내뉴스 젠슨 황, 한국에 ‘나흘’ 머문 이유는? 국내뉴스 농업용 로봇 연구개발 협력체계 본격 가동 2차전지뉴스 LG에너지솔루션, 유럽 배터리 시장서 AI 데이터센터 배터리 솔루션 공개 국내뉴스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시총 1위 등극 #005930 #SK하이닉스 #단일종목 ETF, 금융시장 변화 #레버리지 ETF ← 이전 뉴스 NASA X-59 초음속 실험기, 최고 고도와 속도 기록 달성 다음 뉴스 Tesla 주주들, FSD·Optimus·Robotaxi 향후 계획 질문 쇄도 → 댓글 남기기 취소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