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덕산넵코어스, 53억 규모 국가 방위사업 주관사 선정 | TRENUE
국내뉴스

[더벨]덕산넵코어스, 53억 규모 국가 방위사업 주관사 선정

[더벨]덕산넵코어스, 53억 규모 국가 방위사업 주관사 선정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방산·우주항공 전문업체 덕산넵코어스가 방위사업청 무기체계 부품 국산화 개발지원사업의 최종 개발 주관사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덕산넵코어스는 지난달 15일 국방기술진흥연구소와 주관사 선정 협약을 체결했다. 개발기간은 앞으로 3년간이며 개발예산은 53억원 규모다.구체적인 국산화 대상 부품은 ‘소형무장헬기(LAH)용 통합위성·관성항법장치(EGI)’다. 통합위성·관성항법장치는 회전익 및 고정익 항공기의 핵심장치로 하니웰, 노스룹그루만, 샤프란 등 글로벌 톱티어(Top-tier)급 회사만…

- - - - - - - - - - - - - - - - - - - - - - -

투자고지: TRENUE가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에 참고할만한 가치있는 내용이지만 투자권유, 종목추천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투자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결과와 그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구독하기
알림
1 Comment
과거 순
최신 순 투표수 순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
TRENUE

덕산넵코어스는 우주항공산업을 영위하는 방산업체로써 비상장주. 대주주는 59%를 보유하고 있는 덕산하이메탈. 

2022년은 2021년도보다 매출, 이익 모두 급성장 중. 

덕산하이메탈은 2~3년전에 제가 강추를 몇번 했던 종목인데, 지금 보니 반도체 업황이 안좋게 흐르면서 주가가2020년 수준까지 빠졌군요. 저평가 상태지만 반도체 섹터 기준으로 보면 중간 정도.

1
0
이 글에 대한 생각을 댓글로 적어보세요.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