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팬들의 진심 어린 마음을 담은 커피차와 함께 전국 방방곡곡을 달리는 보헤미안 커피차의 박상혁 대표.
19년차 배우인 박상혁 대표는 배우로서 수많은 영화에 출연했다. 현재도 배우 활동을 지속하고 있지만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사업에 도전한 것이 바로 보헤미안 커피차이다.
그의 커피차는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다.
풍미가 깊은 커피의 맛뿐만 아니라 팬들의 마음을 헤아릴 줄 알기 때문이다. 스타를 향한 팬들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메뉴를 준비하고 팬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커피차를 꾸미는 것이 인기의 비결.
최근 주고객인 팬들을 위한 공간을 만들고 싶어 카페를 오픈했다. 팬들을 응원하고 싶은 박 대표의 마음이 묻어있는 공간이다.
박상혁 대표는 커피차와 카페를 통해 연예인과 팬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통로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커피차를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에 전하고 싶다는 박상혁 대표의 성공키워드를 이번 주 [대박 MZ사장]에서 공개한다.
[대박 MZ사장]은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50분부터 매일경제 TV 채널 및 홈페이지 (mbnmoney.mbn.co.kr)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매일경제TV#대박#MZ사장#임민소#심재우#박상혁#보헤미안커피차#카페#커피#로스팅#커피트럭#커피배달#방방곡곡#연예인#서포트#촬영현장#응원#팬심#소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