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디펜스] "드론서 화염방사 괴력" 러군 잠복 숲 쓸어버려 / 머니투데이방송 | TRENUE
Korea Economy TV

[W디펜스] “드론서 화염방사 괴력” 러군 잠복 숲 쓸어버려 / 머니투데이방송

정찰과 자폭, 공중공격에 이어 화염방사까지. 현대 전쟁의 패러다임을 바꿨다는 전투용 드론의 활용성은 무궁무진한 것 같습니다.

정찰 드론부터 해상 드론까지, 드론을 이용해 다양한 작전을 펼치던 우크라이나가 이번엔 화염을 내뿜는 일명 ‘드래곤 브레스’ 드론까지 공개했습니다.

우크라이나 108 독립여단 영토방위군 소속 ‘노 찬스(No Chance)’ 공격부대는 2일(현지시간) 자포리자 방향에서 러시아 군이 숨어있는 숲을 화염으로 공격하는 드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40초 분량의 영상에서 ‘드래곤 브레스’ 드론은 자포리자 지역 우크라인스케 마을 북쪽의 숲 지역을 불 태웁니다. 드론은 공중을 날며 아래쪽 숲을 향해 거대한 화염을 내뿜으며 서서히 활공하는데요. 이는 마치 용이 불을 뿜는 모습과 흡사합니다.

아나운서: 선소연
영상콘텐츠: 김유석
기사콘텐츠: 백승기
기획: 강인형
총괄: 정미경
제작: MTN 머니투데이방송

#테르밋 #수목선 #소이탄

*광고 및 비즈니스 문의 : shorts@mtn.co.kr.

- - - - - - - - - - - - - - - - - - - - - - -

투자고지: TRENUE가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에 참고할만한 가치있는 내용이지만 투자권유, 종목추천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투자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결과와 그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구독하기
알림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
0
이 글에 대한 생각을 댓글로 적어보세요.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