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국내뉴스 / SK하이닉스, NPE 소송으로 공급망 위기… SK하이닉스, NPE 소송으로 공급망 위기 직면 국내주식뉴스팀 · 2026년 04월 15일 20:46 · 조회 36 · 댓글 0 공유하기 2026년 3월 말, 미국 국제무역위원회(ITC)가 SK하이닉스1,136,000원 ▲+2.99%와 키옥시아의 특정 NAND 및 고대역폭 메모리(HBM) 제품에 대해 미 관세법 제337조 조사를 공식 개시하였다는 소식이 시장에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번 조사는 표면적으로는 MonolithIC 3D라는 미국 텍사스 소재 회사가 제기한 특허 침해 소송에 따른 ... Free Membership 🔓 로그인하고 기사전체를 이어서 읽기 30초면 무료회원가입 완료, 포인트 지급 무료 회원가입 로그인 📰 관련 뉴스 국내뉴스 레인보우로보틱스 주가, 6월 5일 668,000원 6.44% 하락 경제TV 한국 다리 교명판 훼손과 일본 철거 범죄 분석 경제TV 한국금융지주·기판주·소비주 전망 분석 경제TV 수익버스 분석: NAVER·원익IPS 투자 전략 국내뉴스 미래에셋증권, 스페이스X 공모주 청약 현장점검 #000660 #SK하이닉스 #반도체 공급망 #특허 분쟁, ITC, HBM, AI 인프라 ← 이전 뉴스 Apple, Musk의 Grok에 안전 규제 강화 촉구 다음 뉴스 Snap, AI 효율성 강화 위해 16% 감원 계획 발표 → 댓글 남기기 취소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