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국내뉴스 / 삼성전자·LG전자, 2026 월드IT쇼 참가 삼성전자·LG전자, 2026 월드IT쇼 참가 국내주식뉴스팀 · 2026년 04월 22일 11:17 · 조회 30 · 댓글 0 공유하기 2026년 월드IT쇼(WTIS) 참가를 앞두고 삼성전자217,000원 ▼-0.91%와 LG전자가 다양한 첨단 기술과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전시회는 AI, XR, 3D 미디어 등 미래 ICT 산업의 핵심 기술을 집중 조명하며, 두 기업은 각각의 혁신 전략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특히, LG전자는 AI 권한 확대와 IoT 융합을 강조하... Free Membership 🔓 로그인하고 기사전체를 이어서 읽기 30초면 무료회원가입 완료, 포인트 지급 무료 회원가입 로그인 📰 관련 뉴스 국내뉴스 코스피, 역대급 폭락 후 반등…8400선 회복 경제TV 오로라 주목, 배당·저평가 가치주 전망 분석 경제TV 초고속 소켓 시장 확대 전망 분석 경제TV 신광섭의 증시 분석과 투자 전략 경제TV 이태우의 내일 종목 ISC 전망 분석 #005930 #AI, XR, 3D 미디어, 스마트홈 #ICT 첨단기술 #삼성전자 ← 이전 뉴스 호주 증시 급락, 글로벌 경기 둔화 우려 확산 다음 뉴스 MSCI 회장, 한국의 코리아 디스카운트 해소와 전환점 강조 → 댓글 남기기 취소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