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레버리지 ETF로 몰린 국내 개인 투자자
홍콩 증시에 상장된 국내 반도체 기업의 레버리지 상장지수펀드(ETF)에 국내 개인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한국 투자자들이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SK하이닉스 2배 레버리지 상품을 3억1천180만 달러(약...
총 1개 게시물
홍콩 증시에 상장된 국내 반도체 기업의 레버리지 상장지수펀드(ETF)에 국내 개인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한국 투자자들이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SK하이닉스 2배 레버리지 상품을 3억1천180만 달러(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