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국내뉴스 / [주간 코스닥 외국인] 파두, 에코프로비엠,… [주간 코스닥 외국인] 파두, 에코프로비엠, 이오테크닉스 ‘폭풍 매입’ 국내주식뉴스팀 · 2026년 06월 03일 11:45 · 조회 29 · 댓글 0 공유하기 지난주(5월 25일~29일) 코스닥 시장에서는 외국인 투자자들의 선택이 뚜렷하게 드러났습니다. 특히 인공지능(AI), 고대역폭메모리(HBM), 반도체 장비와 소재 관련 종목에 매수세가 집중된 모습이었습니다. 반면 일부 바이오, 로봇, 통신장비 종목에서는 차익실현 움직임이 나타났으며, 이번 수급 흐름은 단기 매매보다는 하반기 실적 개선 기대를 바탕으로 포트폴... Free Membership 🔓 로그인하고 기사전체를 이어서 읽기 30초면 무료회원가입 완료, 포인트 지급 무료 회원가입 로그인 📰 관련 뉴스 국내뉴스 김성주 국민연금 이사장, 국내주식 비중 추가 상향 검토 국내뉴스 코스피·코스닥 동반 매도 사이드카 발동…올해만 42번째 국내뉴스 삼성전자, 온디바이스 AI 최적화 UFS 5.0 공개 국내뉴스 국민연금 매도폭탄 임박? 삼성전기·SK스퀘어 매각 이유 국내뉴스 반도체 차익실현에 따른 코스피 4% 급락 #247540 #AI, 투자심리, 수급전망 #반도체 #이오테크닉스 ← 이전 뉴스 모닝스타, 스페이스X 7800억달러 평가…IPO는 피하세요 다음 뉴스 Anthropic Claude Opus 4.8, 법률 판단서 실패 → 댓글 남기기 취소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